현재위치 : HOME > 주요사업 > 기획행정팀
운영목적
효율적인 시설운영을 위하여 각 팀별 사업을 조정ㆍ관리하고 정확하고 체계적인 예산회계 및 문서관리로 선진 복지시설 운영방식을 도입ㆍ보급하고 내실 있게 운영하여 이용인의 복지욕구를 충족시키고 정기적인 슈퍼비전을 제시하여 직원의 전문성 향상에 기여하도록 한다.
주요사업
- 운영계획의 입안 및 실시관리
- 직원의 인사 및 복무관리
- 직원 인사평가 및 만족도조사
- 직원 복리후생 업무 및 각종 교육
- 예ㆍ결산 및 경리ㆍ회계 업무
- 각종 문서ㆍ사무관리
- 이용인 개인별 문서 및 정보관리와 서비스 지원
- 운영방침 및 제 규정 입안 관리업무
- 시설의 자산관리 및 영선관리
- 시설의 중ㆍ장기 계획의 입안 관리
- 시설 업무의 전산화
- Internet을 통한 시설의 개방화ㆍ사회화 및 업무의 공유
- 원활한 Network 환경 이용을 위한 직원 연수의 강화 및 관리기능 강화